UPDATED. 2024-04-26 22:11 (금)
'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여전한 명품 가창력… 신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연예인은?
상태바
'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여전한 명품 가창력… 신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연예인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16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불타는청춘'에서 포지션 임재욱이 명품 가창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임재욱은 오랜만에 무대에 서 노래를 불렀다.

1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임재욱은 자신의 대표곡 '후회 없는 사랑'을 열창했다. 1996년 발매된 '후회없는 사랑'은 록 창법이 돋보이는 곡으로 임재욱의 가창력이 두드러지는 곡이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불타는 청춘'에서 임재욱은 "이제는 다시 무대에 설 수 없을 거란 두려움이 있었다"며 그동안 노래를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임재욱은 현재 신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있다. 임재욱의 소속사인 신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장광, 김정현, 박선영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다.

임재욱은 오랜만에 '불타는 청춘'을 통해 가수 임재욱의 매력을 뽐냈다. 임재욱은 "과거 길거리에는 리어카에서 테이프를 파는 '길보드 차트'가 있었다. 그 때 내 노래가 있는 것이 감동이었다"고 말했다.

'불타는 청춘'에서 임재욱의 무대에 관객들도 응했다. 관객들은 '후회 없는 사랑'을 떼창으로 부르며 감동의 순간을 만들어냈다. 임재욱의 무대에 이연수는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