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Q트랙] 규현, 내달 7일 소집해제→ 19일 팬미팅 ‘다시 만나는 오늘’ 개최
상태바
[Q트랙] 규현, 내달 7일 소집해제→ 19일 팬미팅 ‘다시 만나는 오늘’ 개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명품 발라더’ 규현이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다.  

규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규현이 5월 19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 ‘다시 만나는 오늘’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5월 25일 입대한 규현은 오는 5월 7일 소집해제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날 규현은 다양한 히트곡들 무대와 여러 가지 코너를 통해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소집해제 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며 "규현의 전역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규현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규현은 입대 전 슈퍼주니어 그룹 활동, 슈퍼주니어-K.R.Y. 유닛 활동은 물론, ‘광화문에서’, ‘여전히 아늑해’, ‘블라블라’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한 솔로 아티스트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또한 MBC ‘라디오 스타’, tvN ‘신서유기’ 등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에 향후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팬미팅 ‘다시 만나는 오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4월 22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24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차례로 오픈돼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