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Q트랙] 뉴이스트, 3년 만에 완전체 컴백→단독 리얼리티 '열일 행보'
상태바
[Q트랙] 뉴이스트, 3년 만에 완전체 컴백→단독 리얼리티 '열일 행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2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뉴이스트가 3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앞둔 가운데 단독 리얼리티 활동까지 예고했다.

20일 오전 뉴이스트의 소속사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가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와 함께 새달 8일 단독 리얼리티 ‘뉴이스트 로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이스트 로드’는 오는 29일 미니 6집 앨범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로 약 3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는 다섯 멤버들이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다.

특히 ‘뉴이스트 로드’는 오랜만에 다섯 명이 함께하는 단독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뉴이스트는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뉴이스트 로드’를 통해 뉴이스트는 숨겨진 여행지를 찾아다니며 멤버들 간의 우정과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 것으로 보인다.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뉴이스트 로드’ 제작진은 “곳곳의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부터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더욱 성장한 뉴이스트가 선보일 5인 5색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첫 방송을 기대케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뉴이스트의 미공개 클립까지 공개돼 완전체 뉴이스트가 선사할 다채로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층 더 세련되고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 음악으로 돌아온 뉴이스트의 미니 6집 앨범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는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