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6 08:28 (일)
[Q트랙] 오마이걸, 7人 7色 모션 티저 공개... 'The Fifth Season' 8일 발매
상태바
[Q트랙] 오마이걸, 7人 7色 모션 티저 공개... 'The Fifth Season' 8일 발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오마이걸이 ‘콘셉트 요정’의 면모를 어김없이 자랑했다.

4일 오전 오마이걸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멤버별 모션 티저 7개를 공개했다.

 

오마이걸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속 오마이걸 멤버들은 각자 분할된 화면 속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공개했던 티저 이미지의 의상이 아닌 스카이 블루와 옐로우, 화이트 등 다채로운 컬러의 원피스를 선택한 오마이걸은 플라워 패턴, 오프 숄더 등 멤버 별로 포인트 연출을 주어 7인 7색의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오마이걸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봄날 정원 속에서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이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청량하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마음껏 뽐냈다.

 

오마이걸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는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을 극대화해 퀄리티 높은 음악을 완성했다.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를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