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54 (금)
강주은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에 "최민수가 아끼는 동생" 당시 뮤비 보니
상태바
강주은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에 "최민수가 아끼는 동생" 당시 뮤비 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05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강주은이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에 친근감을 드러냈다. 남편 최민수가 아끼는 동생이라는 말에 서장훈은 과거 일화를 꺼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귀기의 궁가이버' 편으로 꾸며져 탁재훈과 이상민이 새로운 집에서 신발장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탁재훈과 이상민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본 강주은에게 신동엽은 "둘이 친한 걸 아시지 않느냐"고 물었다. 이에 강주은은 "잘 알고 있다"면서 "우리 남편 최민수가 아끼는 동생이 이상민이다"고 전했다.

 

강주은이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에 친근감을 드러냈다. 남편 최민수가 아끼는 동생이라는 말에 서장훈은 과거 일화를 꺼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처]

 

강주은의 말을 듣고 있던 서장훈은 "과거 이상민이 제작했던 팀의 뮤직비디오에 최민수가 주연으로 출연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로 활동했던 QOQ(정철, 이승민, 박한영, 김형준, 이상훈)의 타이틀곡 '떠나가라' 뮤직비디오를 화면에 내보냈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최민수가 강렬한 표정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