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6 08:28 (일)
[Q트랙] 페노메코 '영화 한 편 찍자' MV 티저, 감각적 영상미에 학창시절 추억 소환
상태바
[Q트랙] 페노메코 '영화 한 편 찍자' MV 티저, 감각적 영상미에 학창시절 추억 소환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2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페노메코의 새 싱글 ‘영화 한 편 찍자’ 뮤직비디오 티저 시리즈 영상을 게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페노메코의 뮤직비디오 시리즈는 감각적 영상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앞서 페노메코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코코 보틀(COCO BOTTEL)’ 뮤직비디오가 ‘LA 뮤직비디오 어워드(LA MUSIC VIDEO AWARDS)’ 애니메이션 부문에 공식 노미네이트 되어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 또한 남다르다.

첫 번째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영화보기가 취미라는 한 여학생의 자기 소개로 시작했다. 두 번째 티저는 청량한 하늘에 벚꽃 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남학생들이 차례대로 등장하고, 첫 번째 티저 영상의 주인공이었던 여학생이 감독, 화가, 개그맨이 꿈인 친구들을 소개하는 내레이션이 이어진다.

특히 개그맨을 꿈꾸는 남자친구와는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풋풋한 러브라인을 암시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끝으로 여학생이 "모두를 만나서 무척 행복했습니다. 모두 잘 지내. 그리고 영화 한 편 더 찍자"라고 말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지난 5일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세 번째 티저는 네 명의 청춘들이 모두 등장해 한 명의 여학생과 그를 둘러싼 세 명의 남학생들이 어떤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의 예고편 같은 티저 시리즈로 ‘영화 한 편 찍자’ 뮤직비디오 본 편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페노메코의 새 싱글 ‘영화 한 편 찍자’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 편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밀리언마켓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