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뮤지컬 '킹키부츠' 22일 폐막...관객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뮤지컬 '킹키부츠' 22일 폐막...관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2.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전세계 최초 라이선스로 한국 공연을 선보인 뮤지컬 '킹키부츠'가 2월22일 폐막을 앞두고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땡큐 페스티벌'을 마련한다.

국내 공연 역사상 이례적으로 브로드웨이에서 개막한 지 1년6개월 만에 국내에 선보인 '킹키부츠'는 세계적인 팝디바 신디 로퍼가 만들어낸 다양한 장르의 음악, 삶의 희망을 전하는 메세지, 배우들의 호연으로 연일 관객과 평단의 호평 세례를 받으며 국내 뮤지컬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15일부터 1주일간 진행되는 '땡큐 페스티벌'에는 스페셜 커튼콜을 비롯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주에는 출연 배우들 모두 야광반지를 끼고 콘서트장에 온 듯 열광적인 분위기의 커튼콜을 연출할 예정이다.

▲ '킹키부츠' 한국 공연[사진=CJ E&M 제공]

또한 회차당 1명씩을 선발해 ‘킹키럭키박스’를 증정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킹키럭키박스’에는 '킹키부츠'를 기념할 수 있는 MD상품, 구두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들이 포함돼 있으며, 특히 공연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행운의 한 명에게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킹키부츠'를 관람할 수 있는 뉴욕항공권과 브로드웨이 공연 관람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킹키부츠' 한국 초연의 감동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로 화제를 모았던 MD상품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킹키부츠'는 폐업 직전의 구두 공장을 물려받은 청년 찰리가 자유분방한 여장남자 롤라를 우연히 만나 '킹키부츠'라는 구두를 제작, 틈새시장을 노려 재기하는 과정을 그렸다. 2월22일까지 충무아트홀. 문의: 1544-1555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