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서울시향 현악앙상블 수가 부르는 '봄, 달콤한 소리'
상태바
서울시향 현악앙상블 수가 부르는 '봄, 달콤한 소리'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3.03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서울시립교향악단의 현악 실내악팀 수(秀)가 파릇파릇한 봄의 전령사로 나선다.

오는 6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 무대에 올리는 'Spring&Sweet: 봄, 달콤한 소리'를 선사할 서울시향 현악실내악팀 ‘앙상블 수(秀)’는 젊은 현악 연주자들이 뜻을 모아 2014년 결성됐다. 팀 결성 이후 조화로운 음색과 개성 넘치는 연주로 주목받고 있다. 부악장 신아라를 비롯해 비올라 수석 홍웨이 황, 더블베이스 부수석 이영수 등 음악성과 뛰어난 연주력을 인정받은 11명의 연주자들이 호흡을 맞추는 중이다.

이번 공연에서 앙상블 수(秀)는 '더 클래식 I, II, III' '디즈니 사랑 노래' '클라라, 로베르트 그리고 요하네스의 세 개의 로맨스' 등 5개의 소제목으로 청중과 만난다.

▲ 앙상블 수[사진=서울시향 제공]

크라이슬러의 소품 ‘사랑의 슬픔’과 ‘사랑의 기쁨’, 슈만과 브람스의 실내악 작품, 거슈윈의 ‘그의 사랑, 그녀의 사랑’, 안드레 & 슈완트의 ‘드림 어 리틀 드림 오브 미’, 모노의 '사랑의 찬가', 재즈, 뮤지컬, 샹송, 애니메이션 주제가까지 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을 현악 앙상블로 들을 수 있다.

전반부 프로그램은 작곡가 박정규가 편곡을 맡아 선율에 풍성함을 더한다. 실내악 앙상블 ‘수(秀)’의 섬세하고 열정적인 연주와 함께 현악 앙상블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일반 1만5000원, 학생 1만원. 문의: 1588-1210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