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멀티플렉스에서 감상하는 연극 '위대한 유산'
상태바
멀티플렉스에서 감상하는 연극 '위대한 유산'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3.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찰스 디킨스 원작 연극 '위대한 유산'의 런던 웨스트엔드 공연 실황이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에서 상영된다.

영국을 대표하는 소설가 찰스 디킨스의 '위대한 유산'은 주인공의 정신적 성장과정을 통해 당대 사회계층에 대한 해학과 풍자, 인간성에 대한 깊은 통찰을 보여주는 걸작이다. 그동안 영화로는 몇 차례 제작됐으나 내용에 걸맞은 무대를 연출하기 어려워 공연된 적이 없다가, 2013년 찰스 디킨스의 생일에 맞춰 영국 웨스트엔드 보드빌 극장에서 초연될 수 있었다.

 
 

메가박스에서 상영되는 이번 작품은 2013년 공연된 라이브 실황으로, 스코틀랜드 국립극장 부감독 그라함 맥라렌의 독창적인 작품 해석과 극작가계 30년 경력의 조 클리포드 각색의 개성 있는 무대가 극에 대한 몰입을 더한다.

가난한 고아로 태어난 주인공 핍은 아름다운 이웃 소녀 에스텔라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그녀에게 어울리는 신사가 되고 싶은 핍은 낯선 변호사로부터 익명의 부호에게 재산을 상속받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런던으로 떠난다. 얼마 후 핍은 사랑하는 에스텔라의 결혼소식과 함께 자신의 재정적 지원자의 정체를 알게 되고 혼란스러워 한다.

연극 '위대한 유산'은 3월12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부티크M 컴포트), 센트럴, 목동, 킨텍스, 분당(부티크M 스위트), 광주, 해운대, 대구 등 8개 지점에서 상영된다. 러닝타임 1시간54분. 12세 이상 관람가. 티켓 가격은 2만원, 분당 부티크M 스위트룸은 3만원이며 메가박스 VIP 회원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1544-0070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