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제주항공 중대발표, 대박 찬스 잡으려면 어떻게?
상태바
제주항공 중대발표, 대박 찬스 잡으려면 어떻게?
  • 권지훈 기자
  • 승인 2019.05.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권지훈 기자] '제주항공 중대발표, 이벤트 참여만 해도 2만5천원 할인!'

제주항공이 중대발표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을 제공한다고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14일 오전 제주항공은 "'제주항공 중대발표'를 검색해, 럭키박스 정답을 맞춘 이들 중 추첨해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중대발표 이벤트 [사진 =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처]
제주항공 중대발표 이벤트 [사진 =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처]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1일 제주항공 새소식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4일 오전 9시부터 오는 15일 오전 11시 50분까지다.

경품은 15명 한정으로 주어지며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하지만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참여자 전원에게 BC카드 전용 청주, 대구, 무안, 부산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2만 5000원 할인받는 쿠폰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제주항공 중대발표' 이벤트의 럭키박스 퀴즈는 '제주항공이 국내 몇 개의 공항에서 출발할까요?'다. 정답은 '제주항공 국내 8개 공항에서 제공'이다.

제주항공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항공사 최초로 평일~주말 내내 '요일 무관' 특가를 오픈한다. 일본, 중국, 중화권, 러시아 노선이 편도 운임 1만 원부터, 동남아, 대양주 노선이 편도 운임 2만 원부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