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1 23:53 (화)
[스몰톡Q] EXID 하니, "웨딩드레스 콘셉트는 로망 채우기? 솔지 언니 너무 좋아해"
상태바
[스몰톡Q] EXID 하니, "웨딩드레스 콘셉트는 로망 채우기? 솔지 언니 너무 좋아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EXID(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가 ‘미앤유(ME&YOU)’ 뮤직비디오 속 웨딩드레스 콘셉트에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EXID 새 미니앨범 ‘위(W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EXID 정화는 “그동안 하지 못했던 콘셉트를 쏟아 부었다”면서 ‘미앤유(ME&YOU)’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설명했다.

 

EXID 하니 [사진=스포츠Q(큐) DB]
EXID 하니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EXID 정화는 “여성스럽거나 청순한 재킷 사진도 찍었고, 앨범 안에도 팬분들을 위해 특별하게 추가된 콘셉트가 있다. 뮤직비디오 속 웨딩드레스 의상도 7년 동안 입어본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것 같아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또한 EXID 솔지는 “드레스 입는 게 너무 좋다”면서 “최근 하니가 사진에 관심이 많은데 내 사진을 아름답게 찍어줬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EXID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 [사진=스포츠Q(큐) DB]
EXID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 [사진=스포츠Q(큐) DB]

 

EXID의 새 앨범 ‘위(WE)’는 ‘개인보다는 우리’라는 메시지에 집중한 신보로 전환기 전 마지막 5인이 함께하는 완전체 앨범이다. 특히 EXID는 특유의 흥행 공식으로 이어지던 음악 구성을 과감히 탈피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기도 했다.

‘위(WE)’의 타이틀곡은 ‘ME&YOU’다. EXID의 LE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ME&YOU’는 서정적 멜로디로 시작해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이 돋보이는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또한 ‘ME&YOU’는 헤어지는 연인에게 ‘더 이상 우리가 아닌 남’임을 선언하는 가사로 EXID만의 강한 어투가 인상적인 노래다.

직접 팬들에게 전하는 팬송 ‘위 아(WE ARE..)’부터 ‘아끼지마’, ‘어떻게지내’, ‘나의밤’, ‘내일해(Urban Mix)’가 수록된 EXID ‘위(WE)’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