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24 (화)
'나 혼자 산다' 한혜연 합류·김충재 출연에도 시청률 하락? 재방송 시간은
상태바
'나 혼자 산다' 한혜연 합류·김충재 출연에도 시청률 하락? 재방송 시간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스튜디오 패널로 '슈스스' 한혜연이 출연했다. 한혜연은 독특한 리액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시청률은 또다시 하락했다.

25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9.7%(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6%P 하락한 시청률 수치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에는 최근 출연했던 한혜연이 스튜디오 촬영에 합류해 독특한 리액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성훈의 일상이 담겼다. 

김충재의 재출연도 눈을 모았다. 훈훈한 외모로 '충재씨'라는 별명을 얻은 기안 84의 친구 김충재는 자신의 일상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유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충재는 기안84의 집 리모델링을 도와주며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최근 '나 혼자 산다'는 시청률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전현무, 한혜진의 하차 이후 새로운 패널들이 합류했지만 시청률 하락세를 극복하기에 역부족이었다.

'나 혼자 산다'의 최신화 295회의 재방송 시간도 화제다. 

'나 혼자 산다'는 MBC에서 오후 6시 15분부터 최신화인 295회를 재방송한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후 10시에 재방송한다. MBC 애브리원에서는 오후 8시에 295회를 재방송 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