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20:30 (목)
[Q트랙] 홍대광, 4일 ‘너로 완벽한 순간’ 발매에 콘서트까지 '열일 행보'
상태바
[Q트랙] 홍대광, 4일 ‘너로 완벽한 순간’ 발매에 콘서트까지 '열일 행보'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0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홍대광이 새로운 싱글 ‘너로 완벽한 순간’을 발표하고 팬들 곁으로 다가온다. 

3일 홍대광 소속사 디어라이트뮤직은 "감성 짙은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는 가수 홍대광의 새로운 싱글 ‘너로 완벽한 순간’이 내일(4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홍대광 [사진 = 디어라이트뮤직]
홍대광 [사진 = 디어라이트뮤직]

 

홍대광의 이번 신곡은 지난 2월 발표한 미니앨범 '인사이드 원츠'(Inside Wants) 이후 4개월만에 공개되는 결과물이다. 관계자는 "내면의 다양한 감정들을 정리한 지난 앨범 이후 홍대광이 다시, 새로운 사랑을 노래하는 곡"이라고 전했다. 

홍대광은 "잔잔히 흘러가는 일상 속의 사소한 행복을 담았다"며 "한 편의 슬로우 라이프 무비를 보는 것처럼 이 노래를 들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신곡 ‘너로 완벽한 순간’은 그리 특별하지 않아도 오래도록 남아있는 소중한 기억들을 그려낸다. 

신곡에 대해 관계자는 "연인과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입장에서 편지 속에 씌여진 장면처럼 사진 안에 남겨진 장면처럼 사랑하는 한 순간 순간의 모습들을 그리며 풀어내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설명하며 "곡을 쓸 때부터 편곡과 악기구성에 있어 심플함에 초점을 뒀다.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집중하게 만드는 홍대광의 목소리는 더욱 감상적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자신했다.

홍대광은 신곡 발매 직후 시작되는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홍대광의 이번 콘서트는 'LIGHT ON, -다시 아침-'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따뜻한 아침햇살’, ‘새로운 시작’, ‘희망과 도전’의 키워드를 홍대광의 음악과 메시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대광의 신곡은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콘서트는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