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0:52 (화)
응옥찐 노출 논란 불구 파격적 SNS 업데이트는 계속 된다?
상태바
응옥찐 노출 논란 불구 파격적 SNS 업데이트는 계속 된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6.0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응옥찐 노출 논란, 크게 신경 안 쓰네!'

응옥찐의 드레스가 베트남 사회에 큰 논란을 불러 일으킨 가운데, 정작 당사자는 여전히 당당한 모습이다.

인스타그램 2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응옥찐은 평소 SNS를 통해 몸매를 과시하는 노출 사진을 올리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 응옥찐 인스타그램]
[사진 = 응옥찐 인스타그램]

 

논란이 불거진 이후에도 응옥찐의 업데이트는 계속되고 있다. 지난 8일 응옥찐은 흰색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를 입고 핑크색 미니백을 두 손으로 든 채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귀여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이다.

지난 6일에는 여성미를 강조했다. 핑크빛 꽃들로 장식된 카페에서 하늘하늘한 핑크 드레스를 입은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상큼한 분위기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하지만 역시 눈길을 끌었던 건 응옥찐의 과감한 사진들이다.

[사진 = 응옥찐 인스타그램]
[사진 = 응옥찐 인스타그램]

 

지난 3월 응옥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황색 비키니를 입은 채 화장실 거울을 이용해 직접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을 공개했다. 옆모습을 위주로 촬영한 이 영상은 하이컷 비키니로 '핫'한 각선미와 볼륨감을 여실하게 드러내고 있다. 영상은 조회수 84만회를 기록하며 세간의 관심을 한눈에 모았다.

지난 5월에는 몸매를 드러내는 크롭탑과 레깅스 패션을 통해 스포티한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화려한 커버업으로 여성미를 드러냈지만 역시나 노출 수위가 높은 드레스 화보 등을 게재하는 등 베트남 사회의 논란에도 불구하고 당당한 모습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지만 응옥찐을 향한 베트남 사회의 시선은 그리 곱지 않다.

7일(현지시각) 현지 매체에 따르면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는 배우 응옥찐을 처벌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응옥찐이 지난달 제72회 칸 영화제에 '부적절한' 의상을 입고 레드카펫을 밟았다는 게 이유다. 베트남은 공공장소에서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으면 벌금형을 받게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