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나가수 스타' 스윗소로우 '냄보소'OST 제작 참여
상태바
'나가수 스타' 스윗소로우 '냄보소'OST 제작 참여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4.2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감미로운 소울 스윗소로우가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제작에 참여한다.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제작사인 도너츠 뮤직 측은 28일 "SBS 수목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백수찬 연출 이희명 극본)'의 OST에 감성 그룹 '스윗소로우'가 참여했다"고 밝히며 50초가량의 티저를 공개했다.

스윗소로우는 최근 MBC '나는-가수다3'에서 연일 화제를 일으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그룹으로 올라섰다.

▲ [사진=도너츠 뮤직 제공]

최근 나가수3의 마무리에 따르는 피로감에도 불구하고 스윗 소로우 멤버들은 쉴 틈도 없이 '냄보소'OST에 온 힘을 기울여 최고의 화음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참여 곡은 고급스러운 팝스타일의 멜로디에 스윗소로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환상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팝 발라드 곡이다.

최고의 작품자들과 연주자들이 함께했으며, 오는 4월 29일 정오에 멜론,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의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가 주연을 맡은 '냄새를 보는 소녀'는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인 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