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티아이콘첸츠미디어그룹-엘엔케이애슬레틱피트니스 MOU
상태바
티아이콘첸츠미디어그룹-엘엔케이애슬레틱피트니스 MOU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9.06.1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스포테인먼트(스포츠+엔터테인먼트) 기업 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이 엘엔케이애슬레틱피트니스와 손을 잡았다.

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과 엘엔케이애슬레틱피트니스는 17일 “스포츠와 연예계 인사들의 신체관리, 매니지먼트 전반에 걸친 노하우, 철학·기술적 전문성을 공유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은 “경기력 향상, 컨디셔닝 유지를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 제공 필요성을 인지했다”며 “국내 스포테인먼트 산업 전반에 걸친 가치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 이문삼 엘엔케이애슬레틱피트니스 대표(왼쪽)와 유영운 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 스포츠사업부 대표. [사진=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 제공]

 

엘엔케이애슬레틱피트니스는 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 소속 스포츠선수, 엔터테인먼트 셀러브리티들에게 전문적인 메디컬 테스트, 부상 방지·회복을 위한 재활훈련, 경기력 향상·컨디션 유지를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문삼 엔엔케이애슬레틱피트니스 대표는 태릉선수촌 올림픽 국가대표 트레이너 출신이다. 박태환, 정다래(이상 수영), 손연재(리듬체조), 박인비(골프), 김민석(스피드스케이팅), 심석희(쇼트트렉), 차준환(피겨스케이팅) 등 전현직 국가대표의 체력과 의무를 담당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