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아이언맨 LED 마스크 초성 퀴즈 정답은? 팬심 자극하는 비주얼
상태바
아이언맨 LED 마스크 초성 퀴즈 정답은? 팬심 자극하는 비주얼
  • 박영주 기자
  • 승인 2019.06.26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맨의 마스크를 본딴 LED 마스크가 있을까?

26일 아이언맨 LED 마스크가 화제다. 각종 피부 케어 제품 판매하는 페이스 팩토리의 '아이언맨 LED 마스크' 할인 행사 때문이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 [사진 = 페이스팩토리 제공]
아이언맨 LED 마스크 [사진 = 페이스팩토리 제공]

 

피부고민 연구소 페이스 팩토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퀴즈는 '페이스 팩토리는 ㅍㅂㄱㅁ 연구소이다'라는 문장에서 문제의 초성을 맞추는 것. 해당 단어를 맞추는 고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 공개된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4중 케어 솔루션 LED 마스크로 원적외선과 근적외선을 사용해 피부 건강을 돌보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뛰어난 성능과 함께 아이언맨 마스크를 본딴 형태로 화제를 모았다.

페이스팩토리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26일 단 하루 25% 저렴한 가격으로 LED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본 가격인 39만 9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29만 90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전용 앰플도 증정된다.

아이언맨은 마블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대표 히어로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히어로다. 지난 2008년 영화 '아이언맨'으로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연 아이언맨은 지난 4월 개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도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영화 팬들을 설레게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