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스냅샷Q] '프로듀스 X 101' TOP 5의 출근길 사복 패션
상태바
[스냅샷Q] '프로듀스 X 101' TOP 5의 출근길 사복 패션
  • 손힘찬 기자
  • 승인 2019.07.05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손힘찬 기자]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이 지난 30일 오전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진행된 Mnet '프로듀스 X 101' 콘셉트 평가 블루카펫 세리머니 출근길 현장에 포토타임을 가졌다. 

어느새 9회 차를 지나 31명의 연습생들이 남았다. 
그중에서 8주 차를 기준한 순위권에 오른 TOP 5 연습생들의 화려한 무대의상 아닌 출근길 패션을 살펴보았다.  

처음으로 만날 연습생은 순위권 4위와 5위를 차지한 연습생 송형준과 구정모 

이날 출근길엔 같은 소속사의 연습생 강민희과 함원진이 함께 동행했다. 

구정모와 송형준은 잘 어울리는 베이지색과 화이트 색의 오픈칼라 셔츠를 청바지와 매칭 한 
출근길 패션을 선보였다.  

다음 연습생은 3위를 차지한 연습생 김요한  

김요한은 풀어헤친 셔츠와 타이, 돋보이는 핑크빛의 눈매 연출로 섹시함, 퇴폐미를 동시에 보여준 출근길 패션이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연습생은 2위를 차지한 이진혁(오른쪽), 부동의 1위 김우석 

동갑내기이자 그룹 업텐션으로 활동했으며 지금은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는 두 연습생이었다.  

이진혁은 애쉬그레이 톤의 헤어 컬러와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었다.   

김우석은 오버사이즈의 흰 셔츠와 검은색 팬츠의 코디와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또한 유력한 데뷔 후보로 거론되는 만큼 현장에 자리한 팬들의 가장 큰 환호를 자치했던 출근길이었다.  

한편 본격적인 데뷔 경쟁에 나서며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더해가고 있는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일 방송에선 콘셉트 매치를 선보이며 경쟁을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