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7 16:40 (화)
러블리즈,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블루레이+키노 비디오 예약 판매... 내달 6일 발매
상태바
러블리즈,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블루레이+키노 비디오 예약 판매... 내달 6일 발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7.0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루레이와 키노비디오로 제작했다.

8일 오후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러블리즈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의 공연 실황을 고스란히 담은 블루레이(BLU-RAY)와 키노 비디오(KIHNO VIDEO)를 내달 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러블리즈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러블리즈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블루레이와 키노 비디오에는 러블리즈의 대표곡 ‘아츄(Ah-Choo)’를 시작으로 ‘그날의 너’, ‘찾아가세요’ 등은 물론, 케이팝 팬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사계절 메들리 '꽃점 + 여름 한 조각 + 리와인드 + 첫눈' 등의 앨범 수록곡 무대까지 생생하게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의 자작곡 '조각달' 무대의 뜨거웠던 현장을 영상 속에 그대로 녹여 특별함을 더했다.

무대 위 러블리즈 멤버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96페이지에 달하는 포토 북과 폴라로이드 세트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키노 비디오에는 파우치와 키링, 미니 포스터, 포토 카드 세트 등이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키노 비디오’는 ‘키노 플레이어’라는 앱을 통해 간편하게 공연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영상 미디어다. iOS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기기, PC와 TV에서도 해당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의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블루레이와 키노 비디오는 오늘(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새달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내달 2일부터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올웨이즈(ALWAYZ) 2' 개최를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