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전효성 본격솔로 활동 '7일 쇼케이스 후 앨범발매'
상태바
전효성 본격솔로 활동 '7일 쇼케이스 후 앨범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4.2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씨크릿 멤버 전효성이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전효성이 오는 5월 7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FANTASIA(판타지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데뷔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로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던 만큼 1년 여 만에 출시되는 전효성의 새로운 미니앨범 역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베일에 싸인 타이틀 곡은 데뷔곡에 이어 또 한 번 전효성만을 위한 가요계 드림팀이 힘을 모았다.

작곡에는 히트제조기 이단옆차기가 참여했으며, 안무에는 시크릿의 '털기 춤', '아기고릴라 춤' 등의 모든 히트 안무를 비롯 전효성의 솔로곡 '굿나잇 키스'의 안무를 만들어낸 PLAY의 박상현 단장과 손담비의 '미쳤어',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 등을 통해서 명실상부한 솔로 안무의 대가로 인정받는 FREE MIND의 곽귀훈 단장이 함께했다.

타이틀 곡과 수록곡 무대가 공개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오전 11시 언론 쇼케이스와 오후 8시 팬 쇼케이스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팬 쇼케이스의 초대권은 시크릿 공식 팬카페와 글로벌 K-POP 채널 '1theK'에서 이벤트를 통해 증정될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