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24 (화)
[스냅샷Q] 이민정 씨, 이병헌과 아들을 두고 이러시면 감사합니다
상태바
[스냅샷Q] 이민정 씨, 이병헌과 아들을 두고 이러시면 감사합니다
  • 주현희 기자
  • 승인 2019.07.11 20: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사진 · 글 주현희 기자] 배우 이민정이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MBC 에브리원(every1)의 새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민정의 이 예능 참여는 데뷔 첫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취재진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민정은 1982년생으로 나이 38세.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아들 이준후 군을 낳았다. 결혼 후 드라마 외엔 방송 출연이 없다보니 이민정 인스타그램에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그간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런닝맨, 해피투게더 등 각종 예능에 게스트로 활약했다. 데뷔 16년 만에 첫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 무대에 올랐다.

포토타임 시작 직후 어색한 팔동작으로 손인사를 했다.

머리카락을 한번 넘기며 긴장감을 털어낸 듯 환한 미소를 선보였다.

이어진 기자간담회에선 사진 촬영과 다른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었다.

물론 아름다운 미모는 말할 것도 없었다. 제작발표회의 하이라이트는 지금부터였다.

함께 출연한 신화 에릭과 앤디, 다이아의 정채연, 김광규와 김동호 연출의 인사말이 이어지는 동안 입술을 내밀거나, 눈을 내리깔았다가 천장을 쳐다본다.

허공을 바라보며 골똘히 생각하는 듯 멍한 표정을 짓던 중...

홱 고개를 돌리며 눈빛으로 애교를 뿜어냈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가 연예인 크루 이민정, 에릭, 앤디, 정채연, 김광규와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11일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