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12:18 (토)
'검법남녀 시즌2' 몇부작? 오만석, 노민우 옛집 주소 알아냈다 "그동안 뭘 했는지 시간 순으로 말해"
상태바
'검법남녀 시즌2' 몇부작? 오만석, 노민우 옛집 주소 알아냈다 "그동안 뭘 했는지 시간 순으로 말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7.16 21: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검법남녀 시즌2’의 오만석이 노민우의 숨통을 점점 조이고 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검법남녀 시즌2' 27-28회에서는 교도소를 찾아 노민우(장철 역)와 친분이 있는 사람에게 노민우의 과거 이야기를 듣는 오만석(도지한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검법남녀 시즌2 노민우 [사진=MBC ‘검법남녀 시즌2’ 방송화면 캡처]
검법남녀 시즌2 노민우 [사진=MBC ‘검법남녀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앞서 ‘검법남녀 시즌2’의 노민우는 한적한 주유소에 급히 차를 세우며 긴박해 보이는 상황을 연출했다. 이어 화장실로 들어간 노민우는 손을 씻던 중 한 사람이 엉덩이를 치고 가자 뒤에서 목걸이를 잡아당기며 목을 졸랐다.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며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낸 노민우는 어릴 적 살던 집을 찾았다. ‘검법남녀 시즌2’의 노민우는 1등을 하지 못해 엄마에게 맞았던 과거를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다. 또한 노민우는 동네 형의 상처를 치료해주면서 의사의 꿈을 키웠던 순간도 회상했다.

‘검법남녀 시즌2’의 오만석은 이러한 노민우의 뒤를 쫓으며 사건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과연 노민우의 어릴 적 집 주소를 알아낸 오만석이 노민우와 어떤 대립 구도를 이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검법남녀 시즌2 오만석 [사진=MBC ‘검법남녀 시즌2’ 방송화면 캡처]
검법남녀 시즌2 오만석 [사진=MBC ‘검법남녀 시즌2’ 방송화면 캡처]

 

‘검법남녀 시즌2’가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가면서 ‘검법남녀 시즌2’ 후속과 몇부작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달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8-9%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는 ‘검법남녀 시즌2’는 총 32부작이다. ‘검법남녀 시즌2’ 마지막회는 오는 23일 방송될 예정이다.

‘검법남녀 시즌2’ 후속은 ‘웰컴2라이프’다. 오는 29일에 첫 방송하는 ‘웰컴2라이프’에는 정지훈과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박원상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동희 2019-07-16 21:59:00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 27-28회에서는 교도소를 찾아 노민우(장철 역)와 친분이 있는 사람에게 노민우의 과거 이야기를 듣는 오만석(도지한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검법남녀 관련기사를 보러 들어왔는데 당황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