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닥터탐정' 곽동연, 박진희에 헤어끈 선물 남기고 지하철 사고로 사망 "엄마 챙겨줘 감사해"
상태바
'닥터탐정' 곽동연, 박진희에 헤어끈 선물 남기고 지하철 사고로 사망 "엄마 챙겨줘 감사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7.17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닥터탐정’의 곽동연이 지하철 사고로 안타깝게 사망했다.

17일 오후 첫 방송된 SBS ‘닥터탐정’(극본 송윤희·연출 박준우) 1-2회에서는 끝내 박진희(도중은 역)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지 못하고 목숨을 잃은 곽동연(정하랑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닥터탐정 곽동연 [사진=SBS ‘닥터탐정’ 방송화면 캡처]
닥터탐정 곽동연 [사진=SBS ‘닥터탐정’ 방송화면 캡처]

 

앞서 ‘닥터탐정’의 곽동연은 피부에 이상 증세를 느낀 뒤 박진희를 찾았다. 하지만 곽동연은 자신의 직장에 피해가 갈 것을 우려해 병원에서 뛰쳐나왔다. ‘닥터탐정’의 봉태규(허민기 역)가 붙잡았지만 곽동연은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병원을 나와 회사로 출근했다.

‘닥터탐정’의 곽동연은 과도한 근무 시간으로 인해 몸에 피로가 쌓인 상황. 곽동연은 손을 떨기도 하며 현기증을 느끼기도 했다. ‘닥터탐정’의 박진희는 곽동연에게 휴식을 취할 것을 요구했지만, 곽동연은 상사의 말만 듣고 일을 강행했다.

하지만 ‘닥터탐정’의 곽동연은 스크린도어 벽을 청소하다가 친한 동료와 말싸움이 붙어 철로 위로 떨어졌다. 급히 응급실로 옮겨졌지만, 곽동연은 사망했다.

 

닥터탐정 [사진=SBS ‘닥터탐정’ 방송화면 캡처]
닥터탐정 [사진=SBS ‘닥터탐정’ 방송화면 캡처]

 

‘닥터탐정’의 봉태규는 곽동연 물품에 있는 한 상자를 발견한 뒤 박진희에게 건넸다. “우리 엄마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쪽지와 함께 헤어끈이 박스에 담겨져 있었다.

병원 측은 무릎을 꿇고 “우리 하랑이 좀 보게 해달라”며 눈물로 호소한 곽동연 엄마의 말에도 불구하고 응급실 입장을 제지했다. “이게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박진희의 말도 소용이 없었다.

‘닥터탐정’의 박진희, 봉태규가 곽동연 사망 사건을 파헤치며 이기우(최태영 역)와 어떤 전개를 그려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