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15 (화)
포방터 돈까스집 여전한 가격과 맛, 근황은?
상태바
포방터 돈까스집 여전한 가격과 맛, 근황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7.20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최고의 인기 스타, 포방터 시장의 돈까스 집 근황은 어떨까?

17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등장한 포방터 돈까스집 사장님이 화제다. 돈까스집 사장님은 에비돈 돈까스 사장을 위해 1일 강사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포방터 돈까스 집은 지난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 편 당시 백종원을 감탄시킨 맛과 사장님의 진정성으로 화제를 모았던 곳이다. 직접 일본에서 돈까스를 배워온 사장님은 남다른 위생관리와 맛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 저렴한 가격으로 백종원의 박수를 받았다.

[사진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사진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포방터 돈까스집 사장님은 자신의 노하우를 원주 미로시장의 에비돈 사장에게 전했다. "어설프게 할 거면 안하는 게 낫다"는 진심어린 충고도 등장했다.

포방터 돈까스집의 근황은 어떨까?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이후 포방터 돈까스 집은 무려 새벽 4시 까지 줄을 서서 돈까스를 먹어보려는 손님들로 북적였다. 포방터 돈까스 집은 방송이 반년이 넘은 지금에도 줄을 서야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블로그, SNS에도 후기가 쏟아지며 대표적인 포방터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포방터 돈까스 집은 등심카츠가 7000원, 치즈카츠가 8000원의 가격이다. 두 가지 메뉴로 메뉴를 줄인 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손님이 많이 찾고 있지만 가격은 변하지 않았다.

포방터 돈까스 집이 변한 것도 있다. 바로 상호다. 포방터 돈까스집의 상호는 바뀌었지만 서울 서대문구 포방터 시장 안에 위치한 것은 여전하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종영 이후 솔루션을 받은 가게들이 점차 손님들의 발길이 끊긴다는 증언이 올라우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방송 반년 여가 지난 현재까지 사랑 받고 있는 포방터 시장 돈까스집이 다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