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라디오스타 이진혁, 박미선에게 거듭 감사한 까닭
상태바
라디오스타 이진혁, 박미선에게 거듭 감사한 까닭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8.08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프로듀스X101'에서 아쉽게 탈락했던 이진혁. 그가 MBC 간판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엠넷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연습생인 이진혁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진혁은 그룹 업텐션 출신으로 '프로듀스X101'에 참여했다. '프로듀스X101'이 끝나고 나서는 소속  그룹인 업텐션으로 돌아왔고, 그렇기에 '업텐션 이진혁'으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수 있었던 것.

이진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그의 '프로듀스X101'에서의 활약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디오스타' 이진혁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이진혁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진혁은 '프로듀스X101'에서 아쉽게 떨어진 탈락자다. 중간 집계에서는 2위까지 차지한 바 있는 이진혁은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는 결국 떨어졌다. 최종집계로 데뷔 멤버를 뽑는 'X'에도 안타깝게 들지 않았다. 

이진혁은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을 응원해 준 박미선과의 특별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탈락한 날 박미선은 이진혁 탈락에 안타까워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이진혁은 이에 방송에서 또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미선은 "이 친구 때문에 밤잠을 설쳤다. 꿈을 향해 달려가다 느꼈을 좌절감이 얼마나 컸을까, 이진혁을 응원합니다"는 글을 남겼다. 이진혁은 당시 박미선 SNS에 댓글을 남겼다.

이진혁은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탈락한 유력 멤버들로 구성된 '바이나인'의 결성 가능성도 언급했다. 바이나인은 '프로듀스X101' 팬들이 탈락한 연습생들으로 구성해 데뷔를 응원하고 있다. 이진혁은 바이나인에 대해 "나도 잘 모른다.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진혁이 '라디오스타'에서 활약하자 그룹 업텐션과 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진혁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다.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한 이진혁은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했다. 업텐션에서는 웨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한 이진혁은 최근 공식 활동명을 본명인 이진혁으로 바꿨다. 같은 업텐션 멤버 김우석은 '프로듀스X101'에서 2위의 성적을 거두며 엑스원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업텐션 김우석, 이진혁은 시즌2에 출연했던 뉴이스트 멤버들을 떠올리게 한다. 김우석 이진혁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걸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