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25 (화)
[스몰톡Q] 위너 김진우, "아이유와 음악 작업 해보고 싶어... '마음' 좋아해"
상태바
[스몰톡Q] 위너 김진우, "아이유와 음악 작업 해보고 싶어... '마음' 좋아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8.1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위너(WINNER) 김진우가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아티스트로 아이유를 손꼽았다.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첫 솔로 싱글 앨범 ‘지누스 헤이데이(JINU’s HEYDAY)’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 김진우는 “평소 아이유 씨 팬이다. 아이유 노래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말했다.

 

위너(WINNER) 김진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WINNER) 김진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김진우는 “특히 아이유의 ‘마음’이라는 노래를 좋아한다”면서 아이유를 향해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다.

‘JINU’s HEYDAY’는 지난 2014년 보이그룹 위너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김진우가 데뷔 5년 만에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곡 ‘또또또’는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로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자와 전화 문제에 대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

특히 김진우와 연습생 때부터 동고동락해 온 위너 멤버 송민호가 신곡 ‘또또또’ 피처링은 물론, 작사 작곡에서 힘을 보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김진우가 가진 부드러운 미성과 송민호 특유의 중저음 랩이 찰떡 케미를 이뤘다고 전해져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보이그룹 위너를 넘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걸음을 뗀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지누스 헤이데이(JINU’s HEYDAY)’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