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문보미 HB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누구? 어마어마한 스펙 보니
상태바
문보미 HB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누구? 어마어마한 스펙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8.18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HB엔터테인먼트의 문보미 대표, 그는 어떤 사람일까?

18일 배우 구혜선, 안재현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며 문보미 HB엔터테인먼트 대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HB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 안재현이 소속된 배우 매니지먼트다.

HB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래원을 비롯해 신성록, 정일우, 차예련, 이이경, 조병규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HB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매니지먼트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제작 사업을 하는 기획사다.

구혜선이 공개한 안재현과의 문자메시지 [사진 =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이 공개한 안재현과의 문자메시지 [사진 = 구혜선 인스타그램]

 

HB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참여한 영화도 눈길을 모은다. 영화 '공조', '오직 그대만'이 HB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참여한 영화다. 드라마는 '검법남녀2', '빅이슈' 등을 제작했다.

문보미 대표는 남다른 스펙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문보미 대표는 미국 줄리아드대 음대 석사, 애리조나 주립대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다. 또한 JTBC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 제작으로도 이름을 알렸다. 

SBS '별에서 온 그대' 역시 문보미 대표가 제작에 손을 댄 작품이다. HB엔터테인먼트는 2006년 설립된 회사다.

문보미 대표가 구혜선, 안재현 이혼 소식에 소환된 이유는 구혜선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게시글 때문이다. 구혜선이 공개한 안재현과의 문자메시지에서는 안재현이 소속사 대표와 함께 구혜선의 욕을 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현재 안재현의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기 때문에 해당 소속사의 대표인 문보미 대표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것.

이에 대해 HB엔터테인먼트는 어떠한 공식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이혼 소식을 알린 후 HB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해지할 예정이라는 소식도 밝혔다.

안재현, 구혜선은 이혼 조정 절차를 밟을 예정이다. 갑작스럽게 전해진 두 사람의 이혼 소식에 두 사람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를 둘러싼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