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송유빈·김소희 사진 유출에 열애설, 결별까지 밝혀야 했던 이유
상태바
송유빈·김소희 사진 유출에 열애설, 결별까지 밝혀야 했던 이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8.24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동료 사이로 다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송유빈), "친한 동료 사이로 남기로 하였습니다"(김소희)

송유빈, 김소희가 두 사람을 둘러싼 열애설을 해명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인 뮤직웍스 소속 당시 교제 했으며 이후 결별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솔직하게 밝혔다. 

두 사람의 '깜짝 열애설'이 불거진 것은 지난 24일 새벽이다. 김소희, 송유빈이 함께 스킨십을 나누고 있는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됐고, 해당 사진이 번지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송유빈, 김소희가 사생활 사진 유출과 열애설에 대한 해명과 입장문을 인스타그램으로 공개했다. [사진 = 송유빈, 김소희 인스타그램]
송유빈, 김소희가 사생활 사진 유출과 열애설에 대한 해명과 입장문을 인스타그램으로 공개했다. [사진 = 송유빈, 김소희 인스타그램]

 

열애설이 불거지자 소속사도 해명에 나섰다. 송유빈의 소속사 뮤직웍스는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같은 소속이었던 시절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나, 이미 결별한 사이로 확인이 되었다"며 "최근 김소희는 소속사를 떠난 상황이었고, 송유빈 군은 금일 앨범을 발매하는 상황에서 지난 과거의 사진이 불법적으로 유출이 되었다"고 밝혔다.

송유빈도 사생활 사진 유출에 대해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 유출되었다"고 말했다. 김소희는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퍼진 사진으로 인해 저도 너무 당황스럽다"며 사생활이 담긴 사진이 불법적으로 유출됐음을 강조했다.

김소희와 송유빈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두 사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송유빈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엠넷의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101'에 출연, 이후 16위의 성적을 거두며 새롭게 주목받았다. 송유빈은 그룹 마이틴 소속으로 같은 그룹 멤버인 김국헌과 함께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활약했다. 최근 마이틴은 갑작스러운 해체 소식을 알렸다. 송유빈은 현재 김국헌&송유빈 유닛에 소속되어 있다.

송유빈은 데뷔 전부터 엠넷의 서바이벌 '슈퍼스타K6' 톱 5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인 송유빈은 '슈퍼스타K6' 이후 마이틴으로 데뷔, 이후에는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다. 송유빈은 김국헌과 함께 오는 31일 팬미팅을 앞두고 있어 그의 열애설이 팬들 사이에 큰 주목을 ㅂ다았다.

김소희 역시 '프로듀스101' 시즌1을 통해 주목받았다.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인 김소희는 '프로듀스101'에서 최종순위 15위로 아쉽게 탈락했다. 이후에는 '음악의 신2'에 출연하며 이상민이 제작한 걸 그룹 C.I.V.A 활동을 했다.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아쉽게 탈락한 연습생들로 꾸려진 I.B.I로 활동하기도 했다.

이후 김소희는 솔로 가수로 2017년 데뷔했다. 김소희는 본래 소속사인 뮤직웍스와 계약이 만료돼 결별하고 현재는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하고 있다.

두 사람은 뮤직웍스 소속이었다는 점, '프로듀스101' 시리즈에 출연했다는 점이 공통점으로 손꼽힌다. 사진 유출로 두 사람의 열애와 결별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두 사람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