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개통령 강형욱, 놀라운 노안? 아는형님서 밝힌 나이는
상태바
개통령 강형욱, 놀라운 노안? 아는형님서 밝힌 나이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8.24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개통령' 강형욱, 알고보니 놀라운 노안?

24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강형욱이 밝힌 나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형욱이 자신의 나이를 밝혔다. 강형욱은 "버즈 민경훈보다 어리다"고 놀라운 나이를 말했다. 강형욱은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Sorry Sorry) 활동 당시에는 25세였다"고 밝혔다.

'아는형님' 강형욱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아는형님' 강형욱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강형욱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아는형님'의 고정 출연진인 김희철보다는 두 살 어리고 막내 민경훈보다는 한 살이 어리다. 

강형욱은 계속해서 나이를 의심하는 '아는형님' 멤버들에게 "73이 아니라 85라니까"라며 나이를 강조했다. 강형욱은 "내가 어릴 때 선크림을 안 바르고 지냈다. 원래 40대로 본다"라며 남다른 노안의 이유를 밝혔다.

강형욱은 EBS의 교양 프로그램 '당신은 개를 키우면 안 된다'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등 반려견 관련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했다. 이에 강호동은 "선생님 이미지가 있어서 선생님인 줄 알았다"며 강형욱의 놀라운 다이에 대해 감탄했다.

강형욱은 현재 보듬 컴퍼니의 대표로 재직 중이다. 강형욱은 유튜브 채널과 방송, 저서를 통해 강아지 교육법에 대해 밝히고 있다.

강형욱은 지난 2013년 아내 수잔 엘더와 결혼했다. 지난 2017년 11월에는 득남 소식을 알렸다. 강형욱은 아내, 아들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단란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