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1 15:40 (화)
[경제 단신]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기업고객 편의성↑
상태바
[경제 단신]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기업고객 편의성↑
  • 이수복 기자
  • 승인 2019.09.1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수복 기자] KB국민은행이 기업고객을 위한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를 개편해 새롭게 선보인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기업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기업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 [사진=KB국민은행]

이번 개편은 고객의 불편을 반영해 기존에 영업점을 방문하여 처리하던 대면 업무를 비대면에서도 쉽게 처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신설된 One Stop 신규 서비스는 스크래핑 방식을 활용하여 쉽고 빠른 서류제출이 가능하다. 가입 진행 중 거래가 중단돼도 당일 중 이어하기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 여러 사업장을 보유한 개인사업자가 반복적인 로그인 없이 한 번에 전체 사업장의 계좌를 조회·이체 할 수 있는 기업통합ID서비스와 모바일에서 쉽고 빠른 급여이체가 가능한 Quick 급여이체도 신설했다.

이어 홈 화면 등의 디자인 개편은 물론 기업고객의 금융 스케쥴 관리를 돕는 캘린더뱅킹 기능, 은행 담당자와의 직통전화를 통한 담당 직원 안내 기능도 제공한다.

한동환 KB국민은행 디지털금융그룹 대표는 “이번 기업뱅킹 고도화를 계기로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기업고객들의 자금통합관리·이체 등의 금융업무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