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0 17:24 (일)
김보경, 22일 단독 콘서트 '네온 플래닛' 개최 "떨리고 설레는 마음 커"
상태바
김보경, 22일 단독 콘서트 '네온 플래닛' 개최 "떨리고 설레는 마음 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9.1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가수 김보경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를 3일 앞두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19일 오전 네온엔터테인먼트는 “김보경이 오는 22일 홀로서기 이후 첫 단독 콘서트 ‘네온 플래닛(NEON PLANE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보경 콘서트 [사진=Neon Ent. 제공]
김보경 콘서트 [사진=Neon Ent. 제공]

 

김보경 측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가을과 어울리는 곡들과 그동안 사랑받은 명곡들을 리메이크하며 김보경이 선보인 드라마 OST, 자작곡 앨범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이름 그대로 ‘김보경의 행성’을 콘셉트로 드럼과 일렉기타, 베이스가 없는 오직 김보경의 목소리와 피아노, 그리고 어쿠스틱, 현 사운드만으로 이뤄진다. 특히 김보경의 ‘네온 플래닛’ 공연은 120석의 소극장에서 진행돼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는 콘서트를 만들 예정이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비행기 탑승권 모양으로 항공편에는 콘서트명인 ‘네온 플래닛’이 새겨져 있으며, 파일럿에는 김보경(네온)과 공연을 함께 이끌어 가는 조여래, 작곡가 안도의 이름이 함께 적혀 있어 시선을 모았다.

김보경은 소속사를 통해 “처음으로 시도하는 어쿠스틱 공연이라 떨리고 설레는 마음이 크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공연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보경의 단독 콘서트 ‘네온 플래닛’은 오는 22일 홍대 벨로주에서 개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