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4 22:59 (월)
경기도 이천 덕평자연휴게소 별빛정원우주에 밤에 유령이 출현?
상태바
경기도 이천 덕평자연휴게소 별빛정원우주에 밤에 유령이 출현?
  • 이두영 기자
  • 승인 2019.09.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두영 기자] 네이처브리지가 운영하는 경기도 이천시 덕평자연휴게소 일루미네이션 테마파크 ‘별빛정원우주’에서는 지난 9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유령의 습격, 우주를 구해라’라는 주제로 할로윈축제가 진행 중이다.

유령이 습격해 황폐된 별빛정원우주를 미션 참가자들이 원상복구 한다는 컨셉트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별빛정원우주 할로윈. [별빛우주정원 제공]
별빛정원우주 할로윈. [별빛우주정원 제공]

 

주최 측은 유령 손길이 미치지 않은 우주 숲길 전망대에 올라가 미션주문을 찾아 정답을 작성한 참가자들을 대상을 대상으로 추첨해서, 이천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페인터즈 히어로 공연 관람권 등 선물을 준다.

별빛정원우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는 할로윈축제 제목을 알아맞히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추첨해 당첨자에게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별빛정원우주 할로윈 시즌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할로윈 축제 기간에 코스튬플레이 복장으로 야간개장 때 방문하면 입장료를 절반 할인해주는 기회도 제공한다.

덕평자연휴게소는 오로라를 닮은 황홀한 야경이 있어서 영동고속도로 이용자 및 주변 주민들 사이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가 높다. 야경명소로 통한다.

음식점과 카페, 어린이등 노약자와 임산부 등이 쉴 수 있는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별빛정원우주 개방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야간개장은 일몰시간을 반영하며, 9월과 10월의 경우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다.

덕평자연휴게소는 서울 남부와 경기도 수원,용인 등지에서 이천,원주, 강원도 동해안으로 여행하는 도중 들르기 좋은 장소에 위치하고 있다.

인천 방향, 강릉 방향 두 방향에서 자유롭게 진출입이 가능하다. 바로 근처에 낚시터인 각평저수지와 쇼핑 명소인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는 점도 장점이다.

한 가지 유념할 것은 덕평자연휴게소 주차장에 너무 오랫동안 차를 주차해 놓는 행위다. 고속도로 톨게이트(요금소)를 통과한 지 24시간이 지나면 고속도로 최장거리 통행료를 내야 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