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3 04:57 (수)
12월 정찬성 VS 오르테가 UFC FIGHT NIGHT 부산, 예매 일정-방법은?
상태바
12월 정찬성 VS 오르테가 UFC FIGHT NIGHT 부산, 예매 일정-방법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19.10.15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국내 UFC 파이터 최초 챔피언에 도전하는 정찬성(32·코리안좀비MMA)이 국내 팬들 앞에서 옥타곤에 오른다. 페더급 6위 정찬성은 오는 12월 21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2위 브라이언 오르테가(28·미국)와 대결을 벌인다.

이번 UFC 부산(UFC FIGHT NIGHT 165)은 의미가 깊다. 2011년 이후 2번째로 국내 무대에서 열리는 대회이고 정찬성으로선 처음 국내 팬들 앞에 나서는 대회다. 승리시 타이틀전에 나설 수 있는 기회를 얻는 매우 중요한 경기다. 그로 인해 격투기 팬들의 관심도 하늘을 찌르고 있다.

 

정찬성(오른쪽)과 브라이언 오르테가가 오는 12월 2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릴 UFC 파이트 나이트 부산(165)에서 격돌한다. 티켓 예매는 오는 17일 정오부터 시작된다. [사진=UFC 공식 홈페이지 캡처]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페더급 매치가 메인이벤트로 열리는 UFC 부산의 예매  오는 17일 정오부터 옥션 티켓을 통해 예매를 오픈한다. 자세한 좌석배치와 티켓 가격은 추후에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엔 정찬성 외에도 많은 한국인 파이터가 나선다. 미들급에선 박준용이 마크-안드레 바리올트, 라이트헤비급에선 정다운이 마이크 로드리게스와 격돌한다.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만큼 기대를 모으는 건 라이트헤비급 볼칸 외즈데미르(7위)와 알렉산더 라키치(10위)의 대결이다. 

대회를 2달여 앞두고 오는 17일 정오 티켓 예매 오픈을 앞두고 서울시 서대문구 그랜드 힐튼호텔에선 기자회견이 열린다. 메인이벤트 주인공인 정찬성과 상대인 오르테가, 케빈 장 UFC 아시아태평양 지사장이 참가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할 예정이다.

■ UFC Fight Night 부산(165) 확정 대진(순위)

△ 페더급 = 브라이언 오르테가(2) VS 정찬성(6)
△ 라이트헤비급 = 볼칸 외즈데미르(7) VS 알렉산더 라키치(10)
△ 미들급 = 박준용 VS 마크-안드레 바리올트
△ 라이트헤비급 = 정다운 VS 마이크 로드리게스
△ 플라이급 = 알렉산드레 판토자(4) VS 맷 슈넬(10)
△ 여성스트로급 = 베로니카 마세도 VS 아만다 레모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