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25 (화)
[현장메모Q] 범인은 바로 너! 이승기, 국민 MC 유재석-강호동의 고민 상담 방법은?
상태바
[현장메모Q] 범인은 바로 너! 이승기, 국민 MC 유재석-강호동의 고민 상담 방법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1.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한마디> "재석 형님은 고민이 많을 때 정말 많이 공감을 해 주시는 편이고요. 호동이형이 공감을 못 한다는건 아닙니다." (이승기)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유재석과 이승기가 SBS '엑스맨' 이후 10여 년 만에 예능프로그램 고정 출연자로 만났다. 이승기는 그동안 강호동과 '1박 2일'부터 '강심장', '신서유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콤비를 이뤄왔지만 유재석과는 비교적 만날 기회가 적었다.

'범인은 바로 너!'를 통해 강호동은 물론 유재석까지, 두 사람의 '최측근'으로 거듭난 이승기가 말하는 국민 MC의 고민 상담법은 얼마나 특별했을까?

지난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제작발표회에서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이승기는 "이번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에 참여하게 된 가장 큰 계기는 재석 형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사진=스포츠Q(큐) DB]
[사진=스포츠Q(큐) DB]

 

이승기는 이날 유재석과의 케미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반응에 대해 "많은 분들이 저와 강호동 형님이 방송을 많이 했기 때문에 재석 형님과 방송하는 걸 색다르게 봐주시는거 같다. 대한민국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두 MC에게 가르침을 받는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모든 후배들이 존경하고 최고라고 하는 재석형과 함께 나도 옆에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MC 박경림이 '그렇다면 강호동 씨와 유재석 씨의 각자 다른 장점은 무엇이냐'고 묻자 "재석 형님은 제가 당시 예능에 대한 고민이 많을 때 디테일하게 해결책을 알려주시고 경험담을 많이 말씀해주시면서 공감해주셨다"고 답한 이승기는 이내 "강호동 씨가 공감을 못 한다는건 아니다"라며 손사래를 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차분한 이미지 답지 않게 당황하는 모습에 현장에 웃음이 터지자 이승기는 "호동 형님은 '괜찮다', '하면 된다' 면서 크게 조언해주시는 스타일이고 재석 형님은 답을 좀 더 내주시는 타입이다"라고 설명하면서 "제 마음이 잘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스포츠Q(큐) DB]
[사진=스포츠Q(큐) DB]

 

한편 이날 유재석은 이승기에게 "의외로 우리(유재석, 김종민) 쪽이다"라고 폭로하며 다시 '허당' 수식어를 되찾는 이승기의 엉뚱한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지난 8일 오후 5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으로,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담았다. 지난 시즌부터 함께한 유재석, 김종민, 박민영, 세훈, 세정에 더해 이번 시즌에는 이승기가 탐정단으로 합류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