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02:11 (토)
[Q트랙] "새로운 시작 알리는 신호탄"... 커니, 'when I die' 오늘(20일) 발매
상태바
[Q트랙] "새로운 시작 알리는 신호탄"... 커니, 'when I die' 오늘(20일) 발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1.20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특별한 감성을 가진 아티스트 ‘커니’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웬 아이 다이(when I die)’를 발매한다.

‘when I die’는 기존에 발매된 ’woo yaaaaa’와 ‘aquarium’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커니’ 만의 매력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하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또한 커니는 ‘when I die’를 통해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극단적으로 구애 하는 마음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하면서 대중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커니
커니

 

특히 ‘when I die’는 반복적인 가사를 통해서 애절한 마음을 극으로 치닫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것이 인상적인 곡이다.

'when I die'를 시작으로 본인의 감성을 다양하게 표출하려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커니의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커니
커니

 

커니(Kuny)는 음지에서 오랫동안 준비해 온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다. 앞서 커니는 지난해 3월 ‘Woo Yaaaaa’, 10월에는 밤비와 함께한 ‘Aquarium’을 발매하면서 독보적인 보이스와 신선한 음악적 색깔을 자랑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