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40 (화)
[스냅샷Q] 최민환-율희, 다섯 식구가 함께한 레드카펫
상태바
[스냅샷Q] 최민환-율희, 다섯 식구가 함께한 레드카펫
  • 손힘찬 기자
  • 승인 2019.11.27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사진 손힘찬 기자] 지난 2018년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려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던 걸그룹 라붐 출신의 율희와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의 최민환은 아이돌 출신 1호 부부로 화제를 모은 부부였다. 이후 두 사람은 KBS '살림남'에 출연하며 아들 짱아(최재율)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 왔다. 그러던 중 지난 8월에는 쌍둥이 임식 소식까지 전하며 또 한 번 많은 이들의 놀라게 했고 최근까지도 방송을 통해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 쌍둥이의 근황을 전해왔었다. 

이제는 다섯 식구가 된 최민환-율희 가족이 방송이 아닌 시상식 레드카펫에 등장해 관심을 더했다. 

아들 짱아까지 레드카펫을 위해 멋스럽게 차려입은 가족이 함께 입장했다.  

또한 쌍둥이와 함께한 율희는 임신 20주차를 맞아 더욱 아름다운 D라인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엄마와 쌍둥이 동생들에게만 더해지는 관심이 질투가 났던지 아들 짱아는 레드카펫을 휘젓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내 아빠에게 곧바로 붙잡혔고  

피는 못 속인다는 말이 있듯 아들 짱아는 울지도 않고 취재진들의 많은 플래시 세례를  

거뜬히 소화하며 행복한 다섯 식구의 사진을 기록했다. 
 

한편 제24회 소비자의 날 ‘2019 KCA 문화연예 시상식’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됐다. '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문화·연예 부문, 기업 부문 및 의료기관 부문 등 각 산업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우 권상우, 지진희, 차예련, 정지훈(비), 임지연, 이장우, 김명수(엘), 오창석, 윤소이, 김해숙, 유선, 김하경, 고주원를 비롯해 함소원-진화, 최민환-율희 부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