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05:37 (일)
위니아대우, 결혼 시즌 막바지 필수 제품 3종 추천
상태바
위니아대우, 결혼 시즌 막바지 필수 제품 3종 추천
  • 이수복 기자
  • 승인 2019.11.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의 가전 구매 트렌드는 제품 성능이 뛰어나면서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집 구조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까지 고려해 구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대우는 연말에 결혼을 계획하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가전 3종을 추천했다. 

1. 위니아대우, 클라쎄 히트펌프 건조기(10kg) (DWR-10MCDCH)
위니아대우 클라쎄 히트펌프 건조기 10kg는 저온 제습의 히트펌프 방식으로 기존의 고온 열풍 방식보다 옷감을 손상 없이 말려주고 최대 약 60%까지 전기료를 절약해준다. 또한 고효율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를 적용해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손실을 줄였다.

원하는 건조 정도에 따라 4단계로 맞춤 선택할 수 있고, 일반의류부터 합성섬유, 란제리, 스포츠웨어, 청바지를 비롯해 16가지 건조코스가 가능하다. 건조가 끝난 후에도 건조기 드럼이 회전하여 옷감의 구김을 방지해주는 구김방지 기능까지 적용했다.

클라쎄 히트펌프 건조기 [사진=위니아대우]
클라쎄 히트펌프 건조기 [사진=위니아대우]

 

평상시 대용량 이불 등 침구류의 구김을 펴주고 먼지를 제거하여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공기만으로 건조해주는 리프레쉬 기능, 1kg 이내 소량 세탁물은 짧은 시간에 빠르게 건조 할 수 있는 스피드업 기능, 어린이가 실수가 작동하는 것을 방지해주는 안전 잠금 기능, 자주 사용하거나 선호하는 건조기능을 저장하는 기능까지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고급스러운 대형 크롬도어를 적용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강조하여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손잡이를 45도 상방향으로 위치시켰다. 또한 터치 LED 디스플레이와 어두운 내부를 밝혀주는 드럼라이트 내부조명으로 건조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2. 위니아대우, 클라쎄 65•75인치 UHD TV (PTUS65C0SKK / WTUN75C1SKK)

클라쎄 UHD TV는 65인치 2종과 75인치 1종으로 4K 화질을 구현하며, LED Back Light 를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역동적인 고화질의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반응 시간을 최소화해 화면의 잔상을 효과적으로 없애고, 상하좌우 어디에서 보더라도 왜곡없이 선명하게 볼 수 있는 178도 광시야각으로 넓은 각도에서 깨끗한 색감과 화질, 풍부한 명암비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WTUN65C1SCK모델 제외)

65•75인치 클라쎄 UHD TV는 생생한 화질뿐만 아니라 사운드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사운드 노이즈를 제거하는DDX+Ω 엔진 시스템을 탑재해 깨끗하고 웅장한 소리를 원음 그대로 전달한다. 가정에서 스포츠 경기를 보거나 음악, 영화를 감상할 때 최적의 음역대에서 최고의 음질을 만날 수 있다.

클라쎄UHD TV [사진=위니아대우]
클라쎄UHD TV [사진=위니아대우]

 

클라쎄 UHD TV는 우아하고 슬림한 스타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영상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슬림 베젤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벽걸이TV로도 설치가 가능해 어느 공간에서도 완벽한 일체감을 제공한다.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65인치 UHD TV(PTU65C0SKK)는 미라캐스트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의 콘텐츠를 TV를 통해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USB 2.0 포트와 HDMI 등을 지원해 영화, 음악,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3. 위니아대우, 클라쎄 경사드럼 세탁기 (DWD-15PDBCR)

위니아대우 클라쎄 경사드럼 세탁기는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술을 드럼세탁기에 적용한 제품으로 물과 산소를 이용해 수압만으로 발생시킨 0.05mm 초미세 공기방울이 세탁물에 세제 침투력을 높여 기존 경사드럼 세탁기보다 세탁력을 10% 향상시켰고, 세제 사용량을 10% 절감시켰다.

특히, 마이크로 버블 경사드럼 세탁기는 지난해부터 강화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기준, 1등급을 획득하여 전기료도 절약할 수 있다.

경사드럼 세탁기는 세탁조(드럼통)를 기울인 설계와 동일 용량 타사 모델 대비 도어의 위치를 약 11.5cm 높여 세탁물의 투입 및 수거 시, 허리의 부담을 최소화 해주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55.6cm 고급형 와이드 도어를 채용하여 세탁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상단 조작부를 기울여 사용자의 조작위치를 최적화 시켰다.

클라쎄 경사드럼 세탁기 [사진=위니아대우]
클라쎄 경사드럼 세탁기 [사진=위니아대우]

 

이와 함께,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정량으로 투입해주는 자동세제 투입 시스템을 채용, 세탁기 상부에 설치된 투입장치에 한번의 주입만으로 세탁물 양과 무게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매번 세제를 투입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평균 20회 세탁(5kg 기준)이 가능하다. 세제함은 타사 고정 서랍식과 차별화된 탈착식으로 세척이 용이해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터와 세탁조가 직접 연결된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로 물살의 세밀한 조절까지 가능해 세탁력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에너지 손실도 최소화하였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앞세운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는 12년 무상보증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드럼통을 고정시켜주는 4개의 장치로 안정감을 극대화시킨 NVC(Noise Vibration Control) 시스템을 통해 세탁 시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 시켰다.

이 밖에도 ‘14가지의 맞춤형 세탁코스’, 1kg 이내의 세탁물은 14분 내로 세탁이 가능한 ‘스피드업 기능’, 물 분사로 잔류 세제 없이 깨끗하게 헹궈주는 ‘클린젯 샤워’, 옷감 손상 없이 공기로만 냄새와 먼지 등을 제거해주는 ‘에어 세탁’ 등 실용적인 기능까지 갖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