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8 19:15 (목)
키즈 매거진 슈퍼 스타키즈 ‘조유 모델 선발대회' 개최 청소년 예비스타 발굴한다
상태바
키즈 매거진 슈퍼 스타키즈 ‘조유 모델 선발대회' 개최 청소년 예비스타 발굴한다
  • 박영웅
  • 승인 2020.04.0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슈퍼스타 키즈 매거진이 청소년 스타발굴에 나선다.

조유 엔터테인먼트 측은 자신들이 운영 중인 "슈퍼스타 키즈 매거진에서 매달 ‘조유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키즈 매거진 슈퍼 스타키즈 매거진의 ‘조유 모델 선발대회’는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지원자를 받을 예정이다. 이후 조유 엔터테인먼트의 자체 평가 시스템을 바탕으로 끼와 재능을 겸비한 예비 키즈 스타를 선발한다.

[사진=조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조유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발 절차는 우선 지원자 중에 1차 합격자를 선정한다. 이후 본선 진출자는 슈퍼 스타 키즈 매거진에서 이들에게 본상을 수상하고, 그중 4명을 뽑아서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키즈 전문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을 한다. 이후 15일마다 발행되는 키즈 모델 전문지인 슈퍼스타 키즈 잡지에 관련 화보와 인터뷰도 공개된다.

매달 개최하는 ‘조유 모델 선발대회’에서는 대상, 금상, 은상, 신인상의 수상자를 발표한다. 매달 900~1000여 명이 지원하고 있으며 경쟁률은 1000대1에 달한다. 참가자 자격은 4세부터 13세까지 전국 남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슈퍼스타키즈매거진에 접속, 지원 항목에 소개 글과 사진 2장을 제출하면 된다.

본선 진출자 30명에게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