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2:39 (월)
'결혼 터는 남자들' 노유민 "집착하는 아내, 집에 CCTV까지"
상태바
'결혼 터는 남자들' 노유민 "집착하는 아내, 집에 CCTV까지"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5.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유민, 쥬얼리 이지현 출연 '아이돌 아닌 아이둘 특집'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방송인 노유민이 ‘결혼 터는 남자들’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10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은 노유민, 이지현 두 명의 게스트가 출연하는 ‘아이돌 아닌 아이둘’ 특집으로 꾸며진다. 노유민은 그룹 NRG, 이지현은 쥬얼리 출신이다.

이날 노유민은 ‘너라면 어땠을까’ 코너에서 자신의 고민으로 '아내의 집착'을 털어놓는다. 그는 “아내가 집착이 있어 내가 가는 곳에 늘 동행하려고 한다. 혼자 가려고 하면 부부는 절대 그럴 수 없다고 하면서 함께 간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연다.

▲ '결혼 터는 남자들' 노유민, 이지현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노유민은 “집에 CCTV도 성능 좋은 것으로 설치했다”, “휴대전화 검사도 물론 한다”, “한달 용돈은 10만 원이다”는 등 내용을 밝힌다. 쏟아지는 에피소드에 ‘결혼 터는 남자들’ MC들은 놀라워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질문이 너무 많은 남자 친구 때문에 고민인 예비 신부,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줄 아는 아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남편의 사연 등이 공개된다. 이외에도 게스트 노유민과 이지현의 솔직한 결혼 생활 고백 역시 이어진다. 노유민, 이지현과 함께 하는 ‘결혼 터는 남자들’ 아이돌 아닌 아이둘 특집은 1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