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9 18:26 (금)
마리오아울렛, 뷰티 편집숍 '시코르' 매장 오픈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뷰티 편집숍 '시코르' 매장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5.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에서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 매장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마리오아울렛 측은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를 지난달 29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화장품 편집숍인 시코르는 메이크 업, 스킨케어, 퍼퓸, 헤어&보디, 맨즈 그루밍 관련 국내외 25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 자리잡은 시코르는 72평 규모로 ▲맥 ▲나스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와 ▲비오템 ▲랩 시리즈 등 남성 전용 브랜드 존을 비롯해 클렌징 마스크 편집존이 설치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마리오아울렛 시코르 매장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마리오아울렛 시코르 매장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또한 “최근 오픈한 시코르를 통해 마리오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편집숍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한 발 다가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마리오아울렛은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로 지하철 1∙7호선은 물론 다양한 버스가 경유하는 서울 서남권 교통 요지에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해당 쇼핑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오락, 여가, 문화, 식사 등을 모두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3개의 쇼핑관으로 구성된 도심 속 복합문화 공간으로 1관은 '패션 전문관', 2관은 '레저 전문관', 3관은 '라이프스타일몰'로 특화되어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