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7 17:51 (수)
[새앨범] '뷰티풀 민트 라이프' 공식테마송 '인생봄날' 인디팝 장르는 이런것! (간단리뷰포함)
상태바
[새앨범] '뷰티풀 민트 라이프' 공식테마송 '인생봄날' 인디팝 장르는 이런것! (간단리뷰포함)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05.1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기자] '코로나 19'로 인해 개최 취소를 발표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Beautiful Mint Life / 뷰민라)'가 관객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뷰민라(BML)2020' 공식 테마송 '인생 봄날'을 18일 발매했다.

◆'인생 봄날' 간단 리뷰

이번 '뷰민라' 테마송 '인생 봄날'은 멜로망스 정동환이 작곡에 장희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스텔라장과 이민혁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청량한 감성을 담아낸 인디팝 장르의 곡이다.

잔잔한 건반 연주 위에 스텔라장과 이민혁의 호흡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기존 '뷰민라' 테마송들의 감성을 그대로 녹여내는 데 성공했다녹여내는데 성공했다. 최근 인디신을 지배하고 있는 인디팝 장르의 교과서와 같은 곡이 탄생했다고 볼 수 있다.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민트페이퍼 측은 인생 봄날에 대해 "뷰민라에서 느낄 수 있는 완벽한 봄날에 대한 행복, 사랑스러움, 추억 등을 떠올릴 수 있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또한 '뷰민라2020'의 최종 트레일러이자, 일명 ‘인간 뷰민라’로 이번 '뷰민라2020'에 함께하기로 했던 배우 김시은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김시은은 '아무도 모른다.', '좋아하면 울리는'에 출연, 특유의 상큼함에 더해진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로 일찌감치 '뷰민라2020'의 일정을 함께하기로 하며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완료했다. 하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아쉽게 현장 활동은 무산됐다.

이번 ‘인생 봄날’의 음악과, 영상에서는 뷰민라가 표현하고자 한 봄날의 행복은 물론 장범준, 10cm, 데이브레이크, 소란 등 최종 라인업과 함께 미처 열리지 못한 2020년 뷰민라의 모습까지 고스란히 담아냈다.

민트페이퍼 측은 "인생 봄날은 정상적으로 진행됐다면 이번 뷰민라 현장에서 울려 퍼졌을 노래"라며 "함께 참여했던 아티스트들 모두 아쉬워했고, 스태프들과 무엇보다도 관객분들이 너무 아쉬워했지만, 노래로나마 이번 봄에 여러분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던 기쁨을 함께 공유하고 싶었다"라고 곡 발매 배경에 관해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