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3 21:54 (금)
에스티유니타스, 한전·기은·코레일 NCS 당일 합격예측 제공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한전·기은·코레일 NCS 당일 합격예측 제공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0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한국전력공사(이하 한전), IBK기업은행(이하 IBK), 코레일 NCS 필기시험 당일 채점 및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공기업단기 풀서비스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시험 직후 문항별 정답과 핵심 키워드를 제공해 응시자들이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공기업단기는 NCS 시험 기출 키워드 및 시험 후기 보유 1위 브랜드로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커넥츠 공기업단기'에서 한국전력공사, IBK기업은행, 코레일 NCS 필기시험 당일 채점 및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오는 13일과 14일 각각 시행되는 한전과 IBK, 코레일 NCS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12시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험에 출제된 키워드를 기반으로 정답을 채점하고 합격을 예측해볼 수 있으며, 같은 응시생들의 시험 체감 난이도도 확인이 가능하다.

시험 전날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기업별 올케어 패키지 50% 할인쿠폰과 공기업단기 프리패스 20% 할인쿠폰을 비롯해 공기업 전략집 3종, 2020 NCS 통합 기본서와 무료 강의, 실전모의고사 5회분을 증정한다. 시험 당일에도 풀서비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편의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및 풀서비스 당일 이벤트는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NCS 출제위원급 전문 강사진과 함께 독자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초시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강의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공기업단기 풀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