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0 18:19 (월)
[스냅샷Q] 유이에게 유일한 상대 배우는 최시원?
상태바
[스냅샷Q] 유이에게 유일한 상대 배우는 최시원?
  • 손힘찬 기자
  • 승인 2020.07.08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ㆍ사진 손힘찬 기자] 한국판 오리지널 SF 앤솔러지 시리즈 'SF8' 속 오기환 감독이 연출한 '증강콩깍지'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슈퍼주니어의 최시원과 애프터스쿨 출신의 배우 유이가 8일 오후 'SF8' 제작보고회에 함께 모습을 보였다.

훈훈한 선남선녀의 모습을 넘어 케미가 넘쳤던 현장의 모습을 자세히 살펴봤다.

수많은 감독과 배우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한 커플 

귀여운 모습으로 자신들의 차례가 오길 기다렸다. 

서로는 출연한 작품에 대한 질문을 답변하면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이어진 질문에 촬영 현장에서 힘을 내기 위해 흥이 넘치는 춤을 추곤 한다는 유이  
알고 보니 최시원은 그간 상대 배우들 중 유일하게 춤에 같이 반응해 준 상대 배우였다고 전했다. 

유이에게 유일했던 최시원은 이후에도 순간의 말실수도 신속히 대처해 주고 

답변에 대한 의견도 자세히 들어주는 등 케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함께 출연한 작품 또한 기대케 했다.

한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WAVE(웨이브)'에서 내달 10일 독점 선공개 되는 'SF8(에스에프에잇)‘은 콘텐츠웨이브, MBC, 한국영화감독조합(DGK)이 손잡고 수필름이 제작하는 영화와 드라마 크로스오버 프로젝트이다. DGK 소속 김의석, 노덕, 민규동, 안국진, 오기환, 이윤정, 장철수, 한가람 감독 등 총 8명의 감독이 에피소드를 각각 연출했으며 8편의 에피소드로는 배우 이유영과 예수정 주연의 ’간호중‘, 이연희, 이동휘 주연의 ’만신‘, 이시영과 하준 주연의 ’블링크‘, 김보라와 최성은 주연의 '우주인 조안', 문소리와 장유상 주연의 '인간증명', 이다윗과 신은수 주연의 '일주일 만에 사랑할 순 없다', 슈퍼주니어의 최시원과 유이 주연의 '증강콩깍지', EXID 출신의 안희연(하니)과 신소율 주연의 '하얀 까마귀'로 한국판 오리지널 SF 앤솔러지 시리즈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F8 프로젝트'는 오는 7월 10일 웨이브에 선공개 이어 8월 17일 MBC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