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2 10:11 (수)
한국콜마 CSR, 미혼한부모 가정 지원
상태바
한국콜마 CSR, 미혼한부모 가정 지원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2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글로벌 뷰티헬스 기업 한국콜마의 지주사 한국콜마홀딩스가 미혼한부모 가정을 지원한다.

한국콜마홀딩스와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는 20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소재 홀트아동복지회 본사에서 '미혼한부모 가정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콜마홀딩스의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미혼한부모 가정의 안전한 보호와 건강한 자립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한국콜마홀딩스가 미혼한부모 가정을 지원한다. [사진=한국콜마홀딩스 제공]

이날 협약에 따라 한국콜마홀딩스는 총 3000만 원 규모 기부금과 물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한다. 홀트아동복지회는 한국콜마홀딩스로부터 이를 미혼한부모 가정에 지원한다.

양사는 '미혼한부모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가칭) 지원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행사에서 한국콜마홀딩스 직원들은 손소독제, 마스크, 선크림 등을 직접 포장하고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내달 중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직원들이 지원 물품 박스를 추가로 제작해 전달할 방침이다.

김병묵 한국콜마홀딩스 대표는 "미혼한부모 가정의 어려움이 큰 것으로 알고 있어 작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추후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호현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미혼한부모가정을 향한 한국콜마의 진심어린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