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남자배구 현대캐피탈, 뉴발란스 입는다
상태바
남자배구 현대캐피탈, 뉴발란스 입는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0.07.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프로배구 남자부 최고 인기구단 천안 현대캐피탈이 뉴발란스와 용품후원 협약을 맺었다. 뉴발란스가 프로배구 용품을 후원하는 건 최초다.

현대캐피탈은 22일 배구단 복합베이스캠프 캐슬오브스카이워커스에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2년 5억 원 규모의 용품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뉴발란스는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사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2010년부터 스포츠 용품 사업 분야를 확장해 야구, 축구, 농구, 테니스 등 다양한 프로스포츠 종목의 용품 사업을 벌이고 있다.

프로배구 남자부 천안 현대캐피탈이 새 시즌부터 뉴발란스가 제작한 유니폼을 입고 뛴다.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뉴발란스는 현대캐피탈 배구단이 필요로 하는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의류, 경기화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전폭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현대캐피탈은 2020~2021시즌 새로운 파트너인 뉴발란스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준비할 계획이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새로운 파트너인 현대캐피탈 배구단이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며 “서로가 윈윈(win-win) 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현대캐피탈 역시 “뉴발란스와 새로운 파트너가 돼 기쁘고, 선수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