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4 17:54 (금)
[새앨범]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 실제 이야기 풀어낸 신곡 'STARLIGHT' 발매 '감성자극 싱글'
상태바
[새앨범]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 실제 이야기 풀어낸 신곡 'STARLIGHT' 발매 '감성자극 싱글'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07.2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리더 이승협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낸 자작곡을 내놓는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엔플라잉이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STARLIGH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플라잉의 신곡 'STARLIGHT'는 2019년 엔플라잉 단독공연 FLY HIGH PROJECT를 통해 선공개 됐다. 당시 이 곡은 깊이 있는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기반으로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데 성공했다. 결국 팬들은 정식 음원 발매를 요청했고 스페셜 디지털 싱글로 발매가 성사됐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STARLIGHT'는 리더 이승협의 실제 이야기가 담긴 자작곡이다.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생각하는 할머니의 마음을 아련한 가사로 풀어낸 노래다. 맑고 청량한 마림바와 풍성하고 따뜻한 기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는 대중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를 완성해 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번 신곡 'STARLIGHT'의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제작됐다.

앞으로 엔플라잉은 오는 25일 한국 시각 기준(KST) 오후 10시 11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심야 콘서트 NOOB CON을 개최하며 신곡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