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4 22:12 (금)
남양유업 7월 이오데이, '여름철 버킷리스트 공유' 이오제품 나눈다
상태바
남양유업 7월 이오데이, '여름철 버킷리스트 공유' 이오제품 나눈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남양유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마음껏 야외활동을 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남양유업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는 지난 25일 “‘이오데이’를 맞아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이오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정기 이벤트로 매달 25일마다 SNS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이오’ 브랜드는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시기에 ‘올여름 자녀와 함께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공유하며 자녀와 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오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남양유업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는 “‘이오데이’를 맞아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이오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정기 이벤트로 매달 25일마다 SNS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사진=남양 제공]

 

이벤트 참여 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해당 내용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오데이’ 이벤트를 지속 시행해 고객분들께서 이오 제품에 보내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작년 11월 새롭게 리뉴얼을 한 이오는 1996년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최저당과 나트륨, 국내 최다 영양으로 성장, 자기방어, 두뇌, 치아, 정장까지 생각한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