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황광희X이지혜X퀸와사비, 티몬 '실시간 판매 배틀' 28일 첫 생방송
상태바
황광희X이지혜X퀸와사비, 티몬 '실시간 판매 배틀' 28일 첫 생방송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2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타임커머스 티몬이 28일 9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쑈트리트 파이터’ 첫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쑈트리트 파이터는 셀럽들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 경쟁을 벌이는 신개념 웹 예능으로, 국내 라이브커머스 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실시간 판매 대결이다.

생방송에는 총 3개 팀이 참여한다. 세 팀이 2시간 동안 판매 대결을 펼치고 MC 황광희와 이지혜는 판매 실황을 중계한다.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와 럭키가 한 팀, 랩퍼 퀸와사비와 유명 작곡가 1인이 또 다른 팀을 이룬다. 박영진은 동료 개그맨 이세진과 팀을 이뤄 참여한다.

 

쑈트리트 파이터는 셀럽들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 경쟁을 벌이는 신개념 웹 예능으로, 국내 라이브커머스 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실시간 판매 대결이다. [사진=티몬 제공]

 

‘알베르토·럭키팀’은 ‘덴티오 속가글’, ‘퀸와사비팀’은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숙박권, ‘박영진·이세진팀은 ‘바디프로 마사지건’을 대결 품목으로 내세운다. 티몬은 "모두 티몬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하는 상품들로, 각 팀의 판매 전략과 역량에 따라 성과가 갈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생방송은 오후 9시 티몬 모바일 앱과 PC웹의 배너를 눌러 시청할 수 있으며, 티몬에서 ‘쑈트리트 파이터’를 검색해도 된다. 제품은 생방송 중 티비온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MC들의 중계방송은 티몬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국내 최초로 라이브커머스를 시작한 티몬이 또 한번 새로운 시도를 한다”며 “라이브커머스와 예능프로그램의 결합, 셀럽들의 판매 대결 등 ‘쇼핑’과 ‘재미’ 두 가지 즐거움을 모두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