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8월을 맞아 ‘이유食 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노하우를 통해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런칭 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왔는데, 이번 8월에도 10일부터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한 ‘이유食 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 ‘이유食 쓰리’ 이벤트는 신규 고객 이벤트, 기존 고객 이벤트, 그리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문내기’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케어비 신규 고객을 위해 △구매금액별 사용 가능한 쿠폰 3종 제공과 함께 △첫 주문 시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 및 5000원 쿠폰, 이유식 무료 체험 등 혜택을 준다.
그리고 기존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쿠폰 전원 제공 및 △행사기간 10만 원이상 구매자에 한해 15% 할인권을 추가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소문내기’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이유食 쓰리’ 이벤트 페이지 및 해시태그를 본인 SNS, 블로그, 카페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 창에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5000원 쿠폰 2장 지급 및 △추첨을 통해 ‘케어비이유식 28세트’, ‘아기실내풀장’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마음으로 함께 소통하고 노력하겠다”고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