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최초 대형 레이드 오픈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최초 대형 레이드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13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인 대규모 공격대 구성, 확장팩 최강 보스인 안타라스에 도전
- 안타라스 최초 처치하면 특별 무기 코스튬과 칭호 제공
- 공격대 속해 있는 서버 전체 이용자에게도 희귀템 증정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

넷마블은 13일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확장팩 핵심 콘텐츠 '안타라스 레이드'를 최초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레이드는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의 상징이자 보스 몬스터 '안타라스'를 이용자 25명이 함께 공략하는 대형 콘텐츠로 상황에 맞게 이동하고 인원을 배분하는 등 PC MMORPG 급의 레이드 전략과 협동이 요구된다.

넷마블이 13일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확장팩 핵심 콘텐츠 '안타라스 레이드'를 최초 오픈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특히 안타라스를 최초로 처치한 공격대에게는 특별한 무기 코스튬과 칭호가 제공되고 해당 공격대가 속해있는 서버 전체 이용자에게도 특별한 칭호와 희귀 아이템이 주어질 예정이라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광장 ‘마그나딘’을 EDM 페스티벌처럼 단장했다. 페스티벌 즐길거리로 오는 25일까지 최대 5명이 팀을 이뤄 탑승펫을 타고 상대팀과 박치기 대결을 하는 탑승펫 대전 이벤트가 열린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